<토마토도시락>봄맞이 전국 가맹점 홍보 지원
상태바
<토마토도시락>봄맞이 전국 가맹점 홍보 지원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03.2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마토도시락>은 최근 대대적인 신 메뉴 출시와 더불어 본사의 체계적인 가맹점 홍보 지원을 펼치고 있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캐릭터 ‘토도리’를 활용한 전단지 배포 홍보는 현장을 중시하는 <토마토도시락> 이의연 대표의 경영 방침에 따라 본사 직영점에서 충분한 테스트 후 가맹점에 투입 적용해 효과를 높이고 있다.

사진출처: 토마토도시락 홈페이지

<토마토도시락> 관계자는 “실제 테스트 결과 가맹점에서 ‘토도리’ 활용 유무에 따른 전단지 배포를 분석해 보니 캐릭터를 활용한 경우 90% 이상이 거부감 없이 받는 등 토도리의 귀여움에 반해 사진을 찍고 SNS를 통한 자발적인 고객 홍보에도 효과적”이라고 밝혔다.

토도리 홍보뿐만 아니라 단체 도시락 및 도시락배달 매출 증가를 위한 온라인 바이럴 홍보도 동시에 지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예비창업자들의 궁금증 해결을 위해 <토마토도시락>은 매주 수요일 2시 본사 CS아카데미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 중이며, 이는 주부창업아이템 및 여성창업아이템 등 소규모창업아이템을 희망하는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어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찾아가는 사업설명회를 통해서 전국 어디든 현장에서 1:1 맞춤형으로 상담 및 상권분석을 무료로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