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쉐프코리아, <아노블리오&쟈빠따> 콜라보 매장 첫 선
상태바
피쉐프코리아, <아노블리오&쟈빠따> 콜라보 매장 첫 선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03.25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기태 쉐프의 이탈리아 쟈빠따(이하 쟈빠따)>와 엔틱 전문 카페 <아노블리오>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아노블리오&쟈빠따> 콜라보레이션 매장이 대구 팔공산에 새롭게 오픈했다.

<아노블리오&쟈빠따> 매장은 엔틱 카페의 르네상스 시대를 알리는 고풍스러운 느낌의 인테리어와 소품 그리고 찻잔이 전시되어 있다. 각종 테이블웨어는 10년 이상 전 세계 각지에서 직접 공수, 소장하던 것이라는 게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피쉐프코리아는 대구 팔공산에 <아노블리오&쟈빠따> 콜라보 매장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여기에 더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제과 기능장 박기태 쉐프가 메뉴 개발한 <쟈빠따> 브랜드의 빵 메뉴를 맛볼 수 있다는 게 큰 특징이다.

특히 갈리난, 고르곤졸라 치아바타, 코코넛볼, 마카다미아, 미니쇼콜라, 단호박 타르트, 생과일 타르트, 블루베리식빵, 딸기식빵 등 23종류의 <쟈빠따>의 인기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아노블리오&쟈빠따>매장에는 미니쇼콜라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아노블리오&쟈빠따> 관계자는 “엔틱 전문 카페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쉐프와의 콜라보로 대구 팔공산에 이색적인 카페 브랜드가 탄생하였다.”며 “유니크한 소품과 찻잔이 전시되어 있는 고풍스러운 인테리어 공간에서 다양한 커피와 음료 그리고 유명 쉐프의 빵까지 맛 볼 수 있어 대구를 대표하는 카페로 자리매김 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쉐프코리아는 <빵장수단팥빵> <빵장수꽈배기> <쟈빠따>를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제과 제빵 카페 브랜드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