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자헛>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9년 연속 1위
상태바
<한국피자헛>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9년 연속 1위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03.22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한국피자헛

<피자헛>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피자전문점 부문에서 19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는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제품, 서비스 및 기업의 브랜드 영향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올해로 21해를 맞이한 대표적인 브랜드 평가 제도이다.

올해는 서울 및 6개 광역시에서 15세 이상 60세 미만의 남녀 12,000명을 대상으로 면접 조사를 진행해 225개 산업별 1위 브랜드를 선정했다.

<피자헛>은 이번 조사의 피자전문점 부문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항목 모두 상위 수준을 기록하며 19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특히 가격대비 가치, 신뢰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향후이용의향이나 타인권유의향에서도 경쟁사 대비 우위를 차지했다.

최두형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이사는 “실제로도 피자헛을 꾸준히 이용하는 고객의 수가 전년 대비 15% 성장하고, 피자헛 회원수도 30% 성장했다”며, “이러한 결과는 피자헛이 고객을 최우선시하는 철학을 바탕으로, 소비자 니즈에 대해 철저히 조사하고 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해 왔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