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원조쌈밥집> 신메뉴 ‘항정살쌈밥정식’ 출시
상태바
<백종원의 원조쌈밥집> 신메뉴 ‘항정살쌈밥정식’ 출시
  • 서영서 인턴기자
  • 승인 2019.02.26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여 가지 쌈채소와 10가지 반찬이 제공되는 쌈밥정식을 1만 원대로 즐길 수 있어

<백종원의 원조쌈밥집>이 20여 가지 쌈과 함께 건강하고 맛있게 항정살을 즐길 수 있는 ‘항정살쌈밥정식’을 출시한다.
 

 

‘항정살쌈밥정식’은 돼지 특수부위인 ‘항정살’과 20여 가지 쌈채소, 10가지 밑반찬으로 푸짐한 한 상을 차려내는 정식 메뉴다. 고기 한 점을 먹더라도 채소를 곁들이며 균형 있는 식사를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출시되었으며, 옅은 분홍빛 살코기에 마블링이 겹겹이 층을 이뤄 담백하고 쫄깃한 풍미를 자아내는 ‘항정살’을 1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알찬 쌈밥정식 구성으로 맛볼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백종원의 원조쌈밥집>은 모든 쌈밥 정식 메뉴에 적겨자, 적근대, 케일, 쌈배추, 신선초, 로메인, 숙쌈과 같은 20여 가지 쌈채소를 풍성하게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쌈을 쉽고 편리하게 골라먹을 수 있도록 특수 제작된 쌈채반을 사용하여 식사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신메뉴 '항정살쌈밥정식'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백종원의 원조쌈밥집> 직·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항정살’ 메뉴는 쌈밥정식과 단품 두 가지로 선보이고 있으며, 가격은 쌈밥정식이 1만 1천 원, 단품이 9천 원이며 2인 이상부터 주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