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와 함께 '흥 폭팔'
상태바
다니엘 헤니,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와 함께 '흥 폭팔'
  •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 승인 2019.02.02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 광고모델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시간이 지날수록 깊은 남성미와 풍부한 연기력으로 사랑 받는 명품 배우 다니엘 헤니가 '흥 폭발'하는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코 끝을 시리게 하는 추운 겨울철이면 그리워지는 깊고 풍부한 향의 숙성 커피, 바로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의 광고 촬영 현장이다.

<코카-콜라>의 세계적인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노하우를 살려 풍성한 향을 담은 프리미엄 캔커피인 조지아 고티카는 최근 새롭게 발탁 된 광고모델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 된 화보에서 다니엘 헤니는 섬세하고 풍부한 연기력을 지닌 명품 배우답게 넘치는 흥과 재기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며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의 깊고 풍부한 향과 맛을 표현했다. 또한, 다니엘 헤니 특유의 아메리칸 제스처를 선보이거나, 익살맞은 표정 연기와 함께 모델처럼 우월한 기럭지를 뽐내는 등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명품 연기력으로 소화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 날 다니엘 헤니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내적 흥'을 폭발시키며 역동적인 포즈와 코믹한 표정 연기 요청까지 완벽히 소화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관계자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다니엘 헤니는 쉬는 시간에도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의 깊은 향과 맛에 감탄하며 현장 관계자들과 함께 유쾌한 휴식을 취하는 등 시종일관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