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10주년 맞아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출시
상태바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10주년 맞아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출시
  •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 승인 2019.01.28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8일부터 5천개 한정 수량 선착순 판매

<아웃백>이 ‘부메랑 멤버십’ 런칭 10주년을 기념하여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을 출시했다.
 

 

<아웃백>은 오는 28일부터 부메랑 멤버십 회원 전용 쿠폰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웃백X옥스포드 블록’ 5천개 한정 수량을 선착순 판매한다고 밝혔다.

한정 판매하는 블록은 <아웃백>과 블록 완구 전문기업 옥스포드(OXFORD)가 콜라보하여 탄생했다. <아웃백>의 매장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 주방은 물론 서버와 셰프, 아웃백 메뉴까지 총 416개 블록으로 섬세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블록은 소비자 가격 3만 2천원으로 출시되었으며,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회원에게는 특별 할인가로 제공된다.판매기간 동안 기존 <아웃백> 멤버십 회원 및 신규 가입한 멤버십 회원에게 부메랑 일반회원은 2만원, VIP회원은 1만원에 한정판 블록을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은 아웃백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을 통해 누구나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시 1만원 생일쿠폰, 무료 메뉴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아웃백> 마케팅 담당자는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런칭 10주년을 기념하여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을 출시하게 됐다”며 “2019년에는 오랜 시간 아웃백을 사랑해 주신 멤버십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