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브루니>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코코브루니>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 진행
  •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 승인 2019.01.25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코브루니>가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 ‘코코, 딸기와 사랑에 빠지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4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은 <코코브루니>의 마스코트인 소녀 코코가 딸기와 사랑에 빠졌다는 컨셉으로, 제철딸기를 활용한 쁘띠 케이크 7종과 홀케이크 1종, 생딸기를 넣은 스트로베리 밀크티를 출시하여 고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고 있다.

쁘띠 케이크는 △스트로베리 쿠앤크 △스트로베리 인 슈 △스트로베리 타르트 △스트로베리 스폰지 △스트로베리 필드 △스트로베리 머핀 △베리베리 티라미수 로 구성하여 입맛에 맞게 다양한 딸기 디저트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코코브루니>는 누구나 좋아하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딸기 디저트와 음료를 통해 고객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드리고자 하며, 호텔이나 고급 제과점 수준의 디저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했다고 밝혔다.

한편 <코코브루니> 전 점포에서는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을 맞이하여 스템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딸기 디저트 3종 포함, 조각케이크 7종을 드시는 고객 대상으로 <코코브루니> 머그컵과 딸기 케이크 일러스트 스티커(100명 한정)를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코브루니> 딸기 케이크는 전국 6개 매장(압구정, 한남, 홍대, 센터원, 사당, 광명)에서 만날 수 있으며, 코코브루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