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생딸기 듬뿍 담은 봄 시즌 메뉴 6종 출시
상태바
<카페베네> 생딸기 듬뿍 담은 봄 시즌 메뉴 6종 출시
  •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 승인 2019.01.25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베네>가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봄시즌신메뉴 6종을 24일 출시했다.

이번 봄 시즌 메뉴는 ‘스토로베리 피에스타(Strawberry Fiesta)’를 콘셉트로, 생딸기를 듬뿍 활용해 <카페베네>를 찾은 고객에게 ‘올봄, 생딸기 정원으로 초대합니다’의 메시지를 전한다. 봄시즌 메뉴는 음료 2종과 디저트 4종인 총 6종 구성으로 라떼부터 생과일 주스, 베이커리 메뉴와 빙수까지 다양하게 갖췄다.

먼저 음료 메뉴는 ‘생딸기 라떼’ ‘생딸기 주스’를 선보인다. 생딸기 라떼는 상큼한 제철 생딸기와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여기에 생딸기 주스는 신선한 생딸기를 직접 갈아 넣어 생생한 과일의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풍미를 그대로 느끼게 했다. 음료는 모두 아이스로만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R)사이즈 5,800원으로 동일하다.

디저트 중 베이커리 메뉴로 ‘생딸기 페스츄리’와 ‘생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만날 수 있다. 생딸기 페스츄리는 바삭한 식감의 페스츄리에 상큼한 생딸기와 달콤한 연유를 더해 환상적인 맛의 조화를 뽐낸다. 즉석에서 제조해주며, 가격은 6,800원이다. 생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하얀색 원형 생크림 케이크 위에 빨간 생딸기를 얹어 예쁜 색감의 비주얼과 달콤새콤한 맛을 동시에 잡았다. 맛의 천생연분인 딸기와 생크림 케이크의 기본에 충실했으며, 선물하기에도 적합하다. 가격은 6,500원.

<카페베네>의 베스트 셀러 디저트 메뉴인 빙수에서도 딸기를 만날 수 있다. 빙수 메뉴는 2종 구성으로, ‘베리 생딸기 빙수’와 ‘생딸기 눈꽃빙수’이다. 베리 생딸기 빙수는 생딸기와 블루베리에 부드러운 큐브치즈케이크를 더해 과일의 상큼함과 치즈의 고소함으로 풍부한 맛을 낸 클래식 빙수 메뉴다. 생딸기 눈꽃빙수는 부드러운 눈꽃빙수에 생딸기와 블루베리, 큐브치즈케이크를 올려 입안에서 부드럽고 상큼하게 녹아내리는 식감이 특징이다. 빙수 모두 가격은 12,000원.

<카페베네>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을 생딸기 정원에 초대한다는 콘셉트로, 제철 생딸기를 활용한 음료부터 베이커리 메뉴, 빙수까지 다양한 딸기 메뉴를 선보인다”라며, “올해는 생딸기를 듬뿍 담은 카페베네의 봄 시즌 메뉴와 함께 봄을 조금 더 빨리 만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