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의 <연안식당> 산본점 오픈
상태바
디딤의 <연안식당> 산본점 오픈
  • 전세연 기자
  • 승인 2019.01.1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안식당>이 경기도 군포 산본점을 오픈 했다. 지난 2017년 9월에 처음 론칭된 <연안식당>은 해산물 메뉴 전문점으로 꼬막비빔밥, 가리비비빔밥과 같은 신선한 해산물 비빔밥, 회무침, 해물탕 등의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꼬막비빔밥 맛집으로 SNS등을 통해 유명세를 탄 <연안식당>은 단기간 내 100호점 돌파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최근 경기도 군포시의 최대 상권인 산본에도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

<연안식당> 산본점은 군포시청 맞은편 산본역 로데오거리에 위치해 있다. 특히 산본역과 로데오거리 주변은 쇼핑센터, 기본상업시설 등이 위치해 탄탄한 상권을 형성하고 있어 군포시 내에서도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꼽히고 있다.

<연안식당>은 젊은 층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특색과 고객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 오픈 기념으로 평일 세트메뉴(꼬막비빔밥or멍게비빔밥or해물뚝배기(택2)+해물파전) 가격을 20% 할인해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연안식당>은 산본점 외에 군포2동 주민센터 앞에 위치한 당동점도 오픈, 매장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연안식당> 관계자는 “겨울시즌은 꼬막이 제철이라 신선한 꼬막을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며 “연안식당은 여수, 벌교에서 공수한 꼬막을 매장에서 직접 손질하는 등 신선한 맛과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최상의 맛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