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장수단팥빵, ‘리브랜딩으로’..가맹사업 본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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빵장수단팥빵, ‘리브랜딩으로’..가맹사업 본격화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8.10.10 0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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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쉐프코리아(대표 박기태)가 운영하는 <빵장수단팥빵>이 ‘속편한 발효’ 라는 콘셉트와 카페창업의 장점이 공존하는 베이커리 카페 <빵장수단팥빵카페>로 리브랜딩한다고 밝혔다.

<빵장수단팥빵>은 매장에서 직접 발효, 숙성, 굽기 등 직접 빵을 만드는 것을 원칙으로, 어느 매장에서나 1년 365일 동일한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는 게 이 브랜드만의 경쟁력이다.

 

특히, 최상급 식재료와 맛을 살리기 위한 저온 냉장 방식으로 효모균을 장시간 숙성, 발효시킨 건강한 빵을 제공한다.

<빵장수단팥빵> 관계자는 “빵장수단팥빵 매장에 카페를 적용하여, 가맹사업을 본격화 할 계획”이라며 “직영점을 대상으로 진행한 시범사업 결과와 점주 호응이 높은 기존 매장에는 선택사항으로, 신규점포에는 원칙으로 베이커리 카페 <빵장수단팥빵카페>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쉐프코리아는 <빵장수쉐프>를 시작으로 <빵장수단팥빵> <빵장수꽈배기> <이탈리안쟈빠따>까지 다양한 제과 브랜드를 론칭하였다.

2014년부터 현재까지 직영점 8곳을 포함해 7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9년 150호점, 2020년 300호점을 가맹점 오픈을 목표로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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