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핑거푸드 자체브랜드(PB) 6종 출시
상태바
이디야커피, 핑거푸드 자체브랜드(PB) 6종 출시
  • 곽은영 기자
  • 승인 2018.08.23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 스낵류 자체브랜드(PB, Private Brand)인 ‘이디야 스낵(EDIYA SNACK)’을 24일 론칭한다.

 

<이디야커피>는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먹거리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디야 스낵’ 브랜드를 출시하게 됐다. 완성도 높은 PB 상품 확대를 통해 각 가맹점의 매출 증대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PB 상품은 ‘한과 명인명장 김규흔의 수제 곡물바’, ‘고구마 말랭이’, ‘크리미초코 감자쿠키’, ‘크리미치즈 그레인쿠키’, ‘감자앤팝’, ‘야채앤팝’ 총 6종으로, 맛과 건강 그리고 가성비를 고려한 이디야만의 특성을 잘 살려 출시됐다.

특히, 국가공인 한과 명인 ∙ 명장 김규흔이 3년에 걸쳐 개발한 수제 ‘곡물바’는 에너지바를 한국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현미, 보리, 조 등 몸에 좋은 영양소를 가득 담았다. 그간 백화점과 쇼핑몰에서 맛볼 수 있던 명장의 고급 한과를 합리적인 가격인 1,800원에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크리미초코 감자쿠키’는 얇은 감자 크래커에 초콜릿 크림을 넣어 달콤함과 짭짤함을 한 번에 느낄 수 있으며, ‘크리미치즈 그레인쿠키’는 곡물 쿠키에 크림치즈로 곡물의 고소함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튀기거나 굽지 않고 순간의 열과 압력만을 이용해 담백한 맛이 특징인 퍼핑스낵 ‘감자앤팝’과 ‘야채앤팝’은 지방 함량을 낮춰 다이어트 간식으로 제격이다. 가격은 각 2,500원.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선호하는 자연간식 ‘고구마 말랭이’도 출시된다. 고구마의 풍미와 달콤함을 한껏 살린 제품으로 가격은 3,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