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프NEWS > 업계뉴스
<놀부보쌈> 프리미엄 요리 컨셉의 족발메뉴 선배직화소이족발, 직화고마족발 2종 단짠단짠의 진수
임나경 기자  |  fcmedianews@fcmedia.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1.09  10:42:2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주)놀부의 장수 브랜드 <놀부보쌈>이 신년을 맞아 ‘상상 그 이상의 발칙한 요리 족발’ 콘셉트로 새콤달콤한 중화풍 유린소스를 가미한 ‘직화 고마족발’과 단맛과 짠맛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특제 소이소스로 맛을 낸 ‘직화 소이족발’ 두 가지 메뉴를 출시했다.

‘직화 고마족발’은 중화풍 유린소스와 풍성한 고추, 마늘 토핑을 곁들여 고급 중식요리인 유린기를 족발로 승화시켰다. ‘이제는 족발도 요리가 될 수 있다’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놀부보쌈의 야심작이다. 새콤한 유린소스를 직화족발 위에 부어먹는 ‘부먹’ 스타일로, 신년 모임 메뉴로도 손색 없는 깔끔한 불맛을 자랑한다. 다양한 주종과 믹스 매치가 가능하여 기능적 측면까지 고려한 놀부의 섬세함이 돋보인다.

‘직화 소이족발’은 최근 외식 트렌드의 대세로 떠오른 ‘단짠’의 정수를 보여주는 메뉴로, 고급 일식 요리인 차슈를 족발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 맛까지 제대로 입혀 먹을수록 중독성있는 메뉴로, 맥주를 곁들이면 그 풍미가 더욱 깊어져 신년 모임 자리 안주로 제격이다.

신메뉴 2종이 추가되면서 <놀부보쌈>은 5가지 다채로운 맛의 직화족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겉은 쫄깃하고 속은 촉촉한 오리지날 직화족발, 알싸하고 달콤한 마늘 직화족발, 화끈하게 당기는 매운 직화족발과 더불어 달콤짭조름한 소이 직화족발, 새콤달콤 유린소스와 고추, 마늘이 돋보이는 고마 직화족발까지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신 메뉴는 각각 순두부뚝배기, 무절임김치, 양배추샐러드, 쌈야채와 함께 제공되며, 가격은 31,000원(중), 38,000원(대)에 전국 놀부보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놀부 관계자는 “미식이 트렌드가 되고 있는 요즘, 요리족발 직화 2종 메뉴(직화 고마족발, 직화 소이족발)를 통해 일반적인 족발의 고정관념을 뛰어넘어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임나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공지사항
프랜차이즈TV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 184-5 (성북로 6길 26) 신우빌딩 4층  |  대표전화 : 02)2235-7101~3  |  팩스 : 02)2235-7107
상호: 창업미디어그룹  |  대표이사 겸 발행인: 이덕철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덕철  |  사업자등록번호: 201-15-49731
Copyright © 2011-2018 창업&프랜차이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