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하누AZ쇼핑, 매주 수요일엔 한우가 반값!”
상태바
“다하누AZ쇼핑, 매주 수요일엔 한우가 반값!”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4.07.19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Z쇼핑 판교점/수진역점/동탄점 전 매장 동시 진행
판교 바비큐장 Ⓒ 사진 다하누 제공

축산물종합쇼핑센터 다하누 <AZ쇼핑>이 매주 수요일 ‘한우 반값 행사’를 실시한다.
<AZ쇼핑>판교점, 동탄점, 수진역점에서 동시 진행되는 특가 행사는 다하누의 인기 구이와 정육 상품에 이르기까지 소 한마리의 모든 부위를 반값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100g을 기준으로 국거리, 불고기, 다짐육 등의 인기 정육 품목을 1,980원에 판매하고 등심, 안심, 채끝, 특수부위 등의 인기 구이 상품도 반값에 제공한다. 한우 반값 이벤트는 한마리 분량의 행사이므로 조기품절 될 수 있으며 1인 2팩 한정으로 제공된다.

다하누 <AZ쇼핑> 판교점과 동탄점은 각각 38개와 30개의 야외 바비큐 테이블을 갖추고 있으며, 매장 내에 바비큐 용품 판매 코너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 소 한 마리 반값행사 행렬 Ⓒ 사진 다하누 제공

또 캠핑 열풍과 함께 도심형 바비큐장이란 입소문이 나면서 주말에는 자리잡기 경쟁이 치열할 정도며, 매장 내에 구비된 한우 구이 상품 외에도 양갈비에 대한 판매가 급격히 늘어나 바비큐 문화의 확산에 따른 구매 품목의 다양성도 함께 엿보이고 있다고 이 회사는 밝혔다.

‘대한민국 최저가’를 모토로 탄생한 축산물종합쇼핑센터 다하누 <AZ쇼핑>은 산지에서 축산물을 직접 구매해 불필요한 유통 절차를 대폭 축소하고 다하누가 갖는 마진을 최소화해 전 품목을 전국 최저가로 책정, 대형마트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기획된 브랜드다. 각종 부대 품목들도 함께 취급해 원스톱쇼핑 매장으로 운영,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