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말자싸롱> 제18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수상
상태바
<청담동 말자싸롱> 제18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수상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12.10 0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수상
 

스몰비어&치맥 전문점 <청담동 말자싸롱>이 지난 7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된 ‘제18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은 매년 프랜차이즈 산업의 위상을 높이고 산업 종사자들의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열린다. 프랜차이즈 관련 시상 중에서 유일하게 대통령 표창과 국무총리 표창을 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청담동 말자싸롱>은 포화상태로 인식되어 있는 스몰비어 창업시장에서 나홀로 호황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최근에는 치맥, 혼술컨셉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함과 동시에 국내최초 제주도산 한라봉맥주를 출시하는 등 매장활성화와 소자본 창업시장의 가맹성과 모두 성공적이라는 평가다.

프랜차이즈 시장의 선도적 경영과 함께 스몰비어의 특성을 고려한 24시간 가맹점 소통 당직제도운영 등 가맹점의 이익을 먼저 생각하는 상생경영 시스템에 기여한 공로로 외식업 부문을 대표하여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 

<청담동 말자싸롱> 관계자는 “경제 불황에도 경쟁력 있는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업종전환 등 <청담동 말자싸롱>에 대한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가맹점주의 이익 창출과 본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