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에서 시작된 디저트 카페
상태바
신촌에서 시작된 디저트 카페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12.04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 '론칭 15주년 축하 이벤트’ 실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2002년 12월 5일 신촌점(1호점) 개점 이후 올해로 론칭 15주년을 맞았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를 기념하는 ‘15주년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2002년 브랜드 론칭 초기부터 케이크, 초콜릿, 마카롱 등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명성에 걸맞은 완성도 높은 디저트를 커피와 함께 선보이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투썸플레이스>가 15주년 기념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와 ‘미스터리박스’ 출시를 통해 마니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특히 <투썸플레이스>는 빠르게 변하는 디저트 및 음료 트렌드에 맞춰 신제품 출시에 적극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

올해는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더치솔티드카라멜’, ‘기프트박스’ 등 프리미엄 케이크를 출시하고 세계적 명품 차(茶) 브랜드 티더블유지 티(TWG TEA)를 도입하는 등 제품 경쟁력 강화에 더욱 집중했다. 

브랜드 15주년 기념 행사는 페이스북과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우선 12월 4일부터 5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투썸 15번째 생일 축하해’ 캠페인을 펼친다.

행사 참여를 위해서는 캠페인 페이지를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15글자 내에서 <투썸플레이스> 15주년 칭찬 댓글을 달면 된다. 총 200명 고객을 선정해 기프트박스 케이크, 떠먹는애플뉴욕치즈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달 5일부터는 전국 500여 매장에서 한정판 ‘15주년 축하 미스터리박스’를 1만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15주년 기념 MD(머그 등) 1종, 15주년 기프트카드 5000원권, 텀블러, 커피추출도구, 스틱 커피, 커피 쿠폰 등 약 2만원~7만원 상당의 상품이 무작위로 들어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케이크’가 마치 고유명사처럼 회자되고 ‘투썸하면 디저트’라는 소비자 인식을 이끌 정도로 국내 디저트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며 “제품 연구개발(R&D)과 고객 서비스 향상에 더욱 박차를 가해 독보적인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