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가지 치즈를 한 판에 맛본다
상태바
7가지 치즈를 한 판에 맛본다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11.16 0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미노피자> ‘7치즈 앤 그릴드 비프 피자’ 출시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가 피자업계 최초로 7가지 치즈와 은은한 불 맛의 그릴드 비프로 완성한 겨울 신제품 ‘7치즈 앤 그릴드 비프 피자’를 17일 출시한다.

<도미노피자>의 겨울 신제품 ‘7치즈 앤 그릴드 비프 피자’는 7가지 다채로운 프리미엄 치즈에 은은한 불 맛과 육즙이 가득한 그릴드 비프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7치즈 앤 그릴드 비프 피자’는 탈레지오, 고르곤졸라, 보코치니, 페터크림, 생모차렐라, 통모차렐라, 모차렐라 치즈가루, 파메르산 치즈가루 등 기존 피자에서는 만나볼 수 없던 7가지 프리미엄 치즈의 조화로 각양각색의 식감과 한층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버섯의 향이 특징인 트러플 크림 소스와 산뜻한 토마토 소스가 어우러져 <도미노피자>만의 황홀한 맛의 하모니가 펼쳐진다.

‘7치즈 앤 그릴드 비프 피자’의 가격은 라지 사이즈 기준 3만 2900원, 미디엄 사이즈는 2만 7500원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겨울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이번 ‘7치즈 앤 그릴드 비프 피자’는 7가지 다채로운 프리미엄 치즈로 진한 풍미를 강조했다”며 “깊어지는 추위 속 <도미노피자>가 선사하는 ‘7치즈 앤 그릴드 비프 피자’의 풍성한 만찬으로 함께 따뜻한 연말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