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에서 파스타까지 모든 걸 한판에
상태바
치킨에서 파스타까지 모든 걸 한판에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7.11.09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부옛날통닭> 신메뉴 ‘어메이징 치파한판’ 출시
 

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www.nolboo.co.kr)의 복고풍 치킨 전문점 <놀부옛날통닭>이 신메뉴 '어메이징 치파한판’을 출시했다.

‘어메이징 치파한판’은 기존 스테디셀러 메뉴인 바삭한 크리스피 치킨에 신선한 토마토 소스로 맛을 낸 뽀모도로 파스타를 필두로 두툼한 세이보리 감자튀김과 치킨도넛, 느끼함을 잡아주는 모둠그린샐러드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이다.

이번 신메뉴는 치킨과 파스타라는 인기 외식 메뉴 두 가지와 그린 샐러드 그리고 사이드 메뉴까지 한판으로 구성되어 있어 메뉴 선택의 수고는 덜고 가성비는 높였다. 무엇보다 취향에 따라 치킨을 파스타 소스에 찍어먹거나 파스타와 함께 돌돌말아 먹을 수 있어 대학생, 젊은 직장인들을 비롯하여 아이들과 함께 외식하는 가족단위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놀부 상품기획팀 담당자는 “최근 고객들이 선호하는 한판메뉴를 <놀부옛날통닭> 시그니처 메뉴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놀부의 이번 신메뉴 ‘어메이징 치파한판’의 가격은 21,000원이며, 배달 및 포장 서비스는 향후 <놀부옛날통닭>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