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딤, 해산물 전문 식당인 <연안해물칼국수> 론칭
상태바
(주)디딤, 해산물 전문 식당인 <연안해물칼국수> 론칭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7.11.0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포갈매기>로 잘 알려진 외식 전문기업 (주)디딤(대표이사 이범택)이 해산물 전문 식당인 <연안식당>에 이어 칼국수를 메인으로 하는 <연안해물칼국수>를 론칭, 송도에 첫 매장을 오픈 했다.

 <연안해물칼국수>는 전복, 대합, 백상합, 바지락 등 다양한 종류의 조개를 아낌없이 넣어 만든 해물칼국수를 메인으로 하는 음식점이다. 연안칼국수에서는 해물칼국수뿐만 아니라 낙지탕탕이, 해물파전, 왕만두 등의 일품요리도 함께 맛볼 수 있다.

 

<연안해물칼국수>는 매장 내에 마련되어 있는 제면소에서 주문과 동시에 면을 뽑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면 시 밀가루의 더부룩함을 줄이는 콩가루와 밀가루의 황금 비율로 소화도 잘되고 더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칼국수를 다 먹은 다음 각종 야채를 썰어 넣고 계란을 풀어 만든 영양 가득한 해물야채죽도 별미이다.

<연안해물칼국수>의 첫 매장은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근처 디딤의 직영 및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모여있는 일명 ‘디딤타운’안에 위치해 있다.

디딤 관계자는 <연안해물칼국수>는 맛은 물론 영양 가득하고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한 칼국수를 대접하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한 브랜드이다”며 “맛있는 해물칼국수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대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외식기업 디딤은 고깃집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마포갈매기>를 비롯해 다양한 한식 브랜드를 운영중인 외식기업으로 현재 <백제원>, <도쿄하나>, <한라담> 등의 대형 직영 음식점과 <마포갈매기>, <미술관>, <고래식당>, <고래감자탕> 등의 가맹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 코스닥시장 상장을 완료해 외식기업으로는 세 번째 상장기업이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