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에디션 ‘초코바나나구슬설빙’ 출시
상태바
비투비 에디션 ‘초코바나나구슬설빙’ 출시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7.10.24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또 한 번의 역대급 콜라보 메뉴를 선보였다.  <설빙>은 지난 달 출시한 ‘캔디코튼구슬설빙’의 인기에 힘입어 구슬설빙 시리즈 2탄인 ‘초코바나나구슬설빙’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초코바나나구슬설빙’은 맛과 양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구슬아이스크림의 양을 2배 늘리고 아래에는 바삭한 시리얼과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메뉴 역시 기존의 ‘캔디코튼구슬설빙’ 못지 않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또 다른 인기 메뉴의 탄생이 예상된다.

 

특히 이번 신메뉴는 인기 아이돌 그룹인 비투비와 콜라보를 진행, 비투비 에디션 메뉴로 출시됐다는 점에서 기대감과 함께 더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메뉴의 띠지는 이번에 새로 발매된 비투비 정규 2집 화보를 활용했으며 빙수 위에 올려진 데코픽은 팬들이 일곱명의 멤버 사진을 모을 수 있도록 개인 화보픽으로 구성했다.

<설빙>은 ‘초코바나나구슬설빙’ 출시를 기념해 비투비 정규 2집 싸인CD를 제공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한다. 이벤트 참여는 인스타그램에 ‘초코바나나구슬설빙’을 맛있게 먹는 먹방 사진과 지정 해시태그(#설빙 #초코바나나구슬설빙 #미니멜츠 #비투비 #설빙비투비에디션 #설빙이벤트)를 함께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비투비 정규 2집 싸인CD(20명)를 비롯해 미니멜츠 구슬 아이스크림세트, 설빙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등이 상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23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다

<설빙>관계자는 “지난 달 출시된 캔디코튼구슬설빙이 출시 20여 일만에 15만개가 팔리는 등 큰 관심을 받아 새로운 구슬설빙 시리즈의 일환으로, 초코바나나구슬설빙을 기획해 출시하게 되었다”며 “지난 번 놀이공원과의 제휴에 이어 이번엔 인기 아이돌 그룹과의 콜라보를 시도해 젊은 층, 특히 10대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는 메뉴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