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외식기업 가을 신메뉴 인기몰이
상태바
프랜차이즈 외식기업 가을 신메뉴 인기몰이
  • 임나경 편집국장
  • 승인 2017.10.23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비박스> <공차> <본도시락> <BBQ>
 

프랜차이즈 외식기업들이 가을을 맞아 신메뉴를 속속 선보이며 다양한 이벤트와 CF 등을 활용해 가을 고객 입맛 사로잡기에 여념이 없다. 

<바비박스> 가을맞이 토핑밥 2종과 스낵 3종    
캐주얼한식 토핑밥&수제도시락 <바비박스>는 가을맞이 토핑밥 2종과 스낵 3종 등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토핑밥 2종에는 가을철을 맞아 신선한 오징어를 <바비박스> 특제소스로 볶아 집밥의 맛을 살린 ‘오징어볶음덮밥’과 육즙 가득 호주산 소고기와 부드러운 버터를 동시에 즐기는 환상적인 ‘소고기장조림버터밥’과 스낵 3종에는 프리미엄급 튀김의 ‘모둠튀김세트’와 생선살과 새우살이 꽉 찬 ‘오션프라이’, 바삭하게 튀긴 떡과 프리미엄 소시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바비소떡’ 으로 다양하게 마련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으로 오는 23일부터 ‘나를 찍어줘’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비박스> 가을 신메뉴와 함께하는 인증샷을 찍어 공유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상품권, 간편국 2종세트, 직밥 혼수안주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바비박스 홈페이지(www.bobbybo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차> 플레이버 폼이 녹아내리는 ‘따뜻한 밀크티’ 출시 
커피전문점에서도 티(tea) 메뉴를 강화하는 등 전반적으로 차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공차고리아는 쌀쌀해지는 날씨에 제안하는 메뉴로 따뜻하게 즐기면 더욱 좋은 밀크티를 선보였다. 베스트셀러 밀크티 3종 위에 조화로운 플레이버 폼(Flavor Foam)을 얹어 한 잔으로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밀크티와 플레이버 폼의 독특한 컬러 매치가 눈길을 끄는 것이 특징이다.

 ‘따뜻한 밀크티’ 3종은 플레이버 폼이 따뜻한 밀크티 위에서 사르르 녹아 내리며 맛이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말차폼 초콜렛 밀크티’는 달콤한 초콜릿 밀크티에 제주산 유기농 녹차가루로 만든 쌉쌀한 말차폼을 올려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초콜릿 밀크티의 브라운 컬러와 녹차의 그린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보는 재미까지 더해준다.

‘윈터폼 블랙 밀크티’는 프리미엄 잎차로 직접 우려 잎차 본연의 맛을 내는 블랙 밀크티에 구수하고 달콤한 윈터멜론 밀크티로 만든 윈터폼을 올렸다. 또한 ‘초콜렛폼 타로 밀크티’는 고소한 타로 밀크티에 달콤한 초콜렛폼을 올려 맛은 물론 핑크와 브라운의 환상적인 컬러 조화를 엿볼 수 있다.

 

<본도시락> ‘제주가을별식 도시락’ 맛과 영양 사로잡아 
프리미엄을 표방하고 있는 <본도시락>은 ‘제주가을별식 도시락’을 선보여 전국 294개 본도시락 매장에서 하루 평균 667개씩 팔렸으며, 한 달 여 만에 2만개 판매 기록을 돌파, 지난 봄 신메뉴인 ‘울릉도 한 상 도시락’에 이어 인기 메뉴로 급부상했다고 밝혔다.

 ‘제주가을별식 도시락’은 섬 속의 섬, ‘우도’에서만 자라는 고소한 우도 땅콩을 듬뿍 넣어 지은 ‘우도땅콩영양밥’과 깊은 맛의 ‘제주모자반쇠고기미역국’, 달콤 짭짤한 ‘제주감귤맥적구이’ 등 맛있는 조화를 선보였다.

특히 ‘제주가을별식 도시락’의 ‘제주모자반쇠고기미역국’은 제주 향토 음식이자 관광객 단골 메뉴인 ‘몸국’의 주 재료 모자반을 넣고 끓여 아작 아작 씹히는 독특한 질감과 은은하게 올라오는 바다 내음을 느낄 수 있다. 또 제주하면 떠오르는 대표적 특산물 제주 감귤로 만든 소스를 발라 달콤 짭짤하게 구운 맥적구이까지 신선한 식재료로 도시락을 구성해 맛은 물론 영양까지 고루 갖춘 것이 특징으로 가격은 13,900원이다.

이와 관련해 본도시락은 ‘제주가을별식 도시락’을 주문하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채널에 해시태그와 인증샷을 남기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 여행 상품권, 본도시락 모바일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본도시락 홈페이지(www.bonif.co.kr/bonDosirak)에서 확인할 수 있다.
 

 

<BBQ> ‘써프라이드 치킨’의 신규 CF로 인기몰이 
치킨 프랜차이즈 <BBQ>도 최근 크런치 토핑의 ‘써프라이드 치킨’ 신메뉴를 출시하고 신규 CF의 힘을 입어 큰 인기를 끌고모으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써프라이드 치킨'은 올리브유에 바삭하게 튀겨낸 후라이드 치킨에 양파와 간장 베이스의 자포네 소스로 맛을 내고 황금빛 플레이크를 골고루 뿌려 선보이는 치킨 메뉴다. 달콤하고 짭쪼름한 맛에 버터의 풍미까지 느껴지는 풍부한 맛과 플레이크의 바삭함과 고소함이 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회사는 약 20여일 만에 비비큐 부동의 1,2위 황금올리브 치킨과 황금올리브 반반치킨에 뒤이어 판매량 3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배우 하정우를 모델로 한 이번 광고 영상은 지난 6일(금) 온에어 된 이후로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해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CF는 EDM 페스티벌, 익스트림 스포츠 대회장, 클럽을 배경으로 화려하고 빠르게 화면이 체인지 되어 역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노란색과 빨간색을 메인 컬러로 해 후라이드 치킨과 양념치킨의 환상적인 융복합을 암시한다. 또한 믿고 보는 배우 하정우의 써프라이드 치킨 먹방 까지 더해져 써프라이드 치킨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