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 봄 향기 담은 신향 출시
상태바
<양키캔들> 봄 향기 담은 신향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4.20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4일까지, 액세서리 ‘버닝캡’ 증정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이 2017년 신향 7종을 출시하고 전국 가맹점 150개 매장에서 판매를 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양키캔들> 신향은 체리블라썸, 린덴트리, 와일드민트, 가든바이더씨, 비바하바나, 딜리셔스구아바, 쿠반모히토 등 총 7종이다.
 
꽃향, 과일향, 허브, 프레쉬 계열 등 다양한 향취의 라인업으로 구성됐으며, 각 향종마다 상품명에 따른 깊은 향취와 은은한 컬러가 특징이다. 

이번 신향은 <양키캔들>의 가장 인기있는 상품인 자캔들(L)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보티브 2가지 상품으로 출시됐으며, 상품 정면에는 미국 Yankee Candle Company, Inc에서 인증해주는 ‘정품 인증홀로그램’이 부착되어 있다.
 
신향 출시를 기념해 증정프로모션도 진행된다. 4월 19일부터 5월 14일까지 <양키캔들> 매장을 방문하여 신향 자캔들(L)를 구매하면 1만5천원의 버닝캡을 증정한다. 버닝캡은 자캔들 사용시 위에 씌워 사용하는 소품으로 심지가 흔들리지 않게 불꽃을 안정시켜 그을음을 최소화해 주는 고급 캔들 액세서리다.
 
<양키캔들>의 새로운 향은 전국 150개 매장은 물론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상품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아로마무역 김진승 본부장은 “이번 신상품은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편안하고 아름다운 <양키캔들>만의 특별한 향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상품 출시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며 고객 만족을 추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