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츄러스> 핫쇼콜라에 찍어먹는 ‘퐁츄’ 출시
상태바
<스트릿츄러스> 핫쇼콜라에 찍어먹는 ‘퐁츄’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2.11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콤한 쇼콜라와 바삭한 츄러스의 만남
▲ <스트릿츄러스> 핫쇼콜라에 찍어먹는 퐁듀타입 츄러스‘퐁츄’출시ⓒ스트릿츄러스 제공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츄러스 카페 <스트릿츄러스>가 추운 겨울도 따뜻하고 달콤하게 녹여줄 핫쇼콜라에 찍어 먹는 츄러스 신제품 ‘퐁츄’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퐁츄’는 꼬치음식에 치즈나 소스를 찍어 먹는 스위스요리 퐁듀(FONDUE)에서 착안한 메뉴로, 스페인 전통 핫쇼콜라에 <스트릿츄러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츄러스를 함께 찍어먹는 제품이다.

갓 튀겨낸 츄러스의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과 핫쇼콜라의 깊고 진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핫쇼콜라는 에스프레소를 더해 단맛은 줄이고 구수한 커피향을 살려 취향에 따라 츄러스에 찍어 먹거나 또는 따로 마시기에도 좋다.

또한 <스트릿츄러스>는 ‘퐁츄’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퐁츄 무료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핸드폰으로 ‘터칭’ 앱을 다운 받은 후 ‘터칭’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는 모든 고객에게 ‘퐁츄’를 무료로 제공한다. 단, 해당 이벤트는 <스트릿츄러스> 직영점에서만 진행된다.

<스트릿츄러스> 소상우대표는 “매서운 추위가 시작되는 12월을 맞아 인기 메뉴인 츄러스에 핫쇼콜라를 찍어 먹을 수 있도록 고안한 신제품인 ‘퐁츄’를 내놓게 되었다”며 “<스트릿츄러스>는 앞으로도 츄러스를 먹는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시즌감과 츄러스와의 마리아주를 고려한 다채로운 신제품을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트릿츄러스>의 겨울시즌 츄러스 신제품 ‘퐁츄’의 가격은 3500원으로, 전국의 <스트릿츄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