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대표 아이스크림 <아모리노> 한국 진출
상태바
유럽 대표 아이스크림 <아모리노> 한국 진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1.27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번째 진출국, 신사동 가로수길 1호점
▲ 유럽을 대표하는 아이스크림 <아모리노>, 한국 진출

높아져가는 유럽디저트의 인기에 대형 유통업계 간 유명 디저트 브랜드 모시기가 치열해지는 가운데 유럽을 대표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아모리노>가 27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1호점을 개점하며 본격적인 한국진출의 시작을 알린다.

이탈리아 정통 아이스크림을 뜻하는 ‘젤라또’를 기반으로 다양한 디저트라인을 선보이는 <아모리노>는 프랑스 파리를 찾는 세계 각국 관광객 사이에서 ‘파리에 가면 꼭 먹어야하는 아이스크림’으로 소문이 나면서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했다.

전 세계 13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한국진출을 통해 14개국에 진출한 세계적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게 되었다.

<아모리노>는 11월 27일(금)부터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직영1호점에서 한국의 고객들을 만나게 되며, 약 3주간 시범운영 기간 동안 <아모리노>를 상징하는 장미모양 젤라또와 셔벗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이후 마카롱과 초콜릿, 케이크 등 아모리노의 다양한 디저트라인이 갖춰질 예정이다. <아모리노>의 장미 꽃잎 아이스크림은 주문과 동시에 직원이 스파츌러를 이용해 한 잎 한 잎 붙이며 완성하는 것이 특징으로 맛과 품질에 대한 만족도는 물론 미각적인 아름다움까지 갖춰 눈과 입 모두를 즐겁게 하는 최고의 디저트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한국진출을 기념해 오는 27-28일과 다음 달 12월 4-6일에 <아모리노> 1호점이 위치한 가로수길 곳곳에서 깜짝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아모리노>의 젤라또를 닮은 장미 한 송이를 3000명의 시민에게 전하며 한국 입성의 소식을 알리고, 이벤트를 통해 받은 장미를 매장으로 가져오면 같은 색의 젤라또에 30%의 기분 좋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아모리노>는 신사동 가로수길 1호점 개점에 앞서 지난 10월 현대백화점이 주최한 '프렌치 고메 페스티벌‘에 초청되어 화제가 된 바 있다.

프랑스 유명 디저트와 식품을 한자리에 선보이는 현대백화점 고유의 식음료 축제를 축하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아모리노>를 소개해 큰 관심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