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강릉커피축제 스탬프랠리 참가
상태바
<셀렉토커피> 강릉커피축제 스탬프랠리 참가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0.1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년에 시작된 커피축제
▲ <셀렉토커피> 강릉커피축제 스탬프랠리 참가ⓒ셀렉토커피 제공

한 블록 지나갈 때마다 커피전문점이 한 개씩 보일 정도로 지금 대한민국의 커피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커피 소비시장도 인스턴트에서 점차 원두커피로 전향되고 있으며, 점점 커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커피 애호가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리고 전국 각 지역마다 카페거리, 커피축제 등 커피를 테마로 문화 컨텐츠들이 생겨나고 있다.

그 중에서 강릉커피축제는 지난 2009년에 시작해 올해로 벌써 7회째 이어오고 있는 규모 있는 커피축제다. 특히, 강릉커피축제에서 인기 있는 이벤트로 스탬프랠리가 있는데 이번 강릉커피축제 스탬프랠리에 셀렉토커피가 참여하게 돼 화제다.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는 기존의 아메리카노 개념을 넘어서 ‘5가지 아메리카노’라는 차별화 전략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최근 KBS 드라마 ‘파랑새의집’ 제작지원을 하면서 인지도를 높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핫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최근 가을 시즌메뉴로 바나나쉐이크 3종(망고나나, 핑크레빗, 파워나나)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바나나를 기본으로 망고, 딸기, 오곡, 코코넛 등을 조합해 만든 쉐이크라는 점에서 웰빙 쉐이크로도 떠오르고 있다.

현재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 매장에서 쉐이크 음료와 마이보틀을 1만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셀렉토커피> 마이보틀은 드라마 ‘파랑새의집’ 등장인물 영주가 사용했던 보틀로 일명 ‘영주보틀’이라 불린다.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은 예비 커피전문점 창업주들에게까지 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지금 <셀렉토커피>에서는 본사 1300만원 창업비용 면제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최소 26m² 기준 3980만원에 창업할 수 있도록 해 많은 예비 커피전문점 창업주들이 <셀렉토커피>를 찾고 있다.

<셀렉토커피>는 24시간 전화상담(1600-5649)과 홈페이지(www.selecto.co.kr)를 통해 창업문의를 받고 있다.

한편 강릉커피축제에 참여하는 업체는 총 215개점으로 개인 커피전문점에서부터 커피프랜차이즈 전문점까지 다양한 업체들이 참가한다.올해로 벌써 7회째 이어오고 있는 규모 있는 커피축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