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작떡볶이치킨> 7주년 고객감사 착한 이벤트 펼쳐
상태바
<걸작떡볶이치킨> 7주년 고객감사 착한 이벤트 펼쳐
  • 임나경 편집국장
  • 승인 2020.07.01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착한 프랜차이즈의 고객감사 이벤트 화제

치킨과 떡볶이의 콜라보레이션 콘셉트의 떡볶이전문점 <걸작떡볶이치킨>이 창립 7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걸작떡볶이치킨>은 외식 트렌드를 수용한 신메뉴 개발과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는 서비스 강화를 통해 꾸준히 가맹점을 늘려가고 있으며, 오랜동안 고객들로부터 치킨 1마리 가격으로 떡볶이와 치킨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갓성비’ 브랜드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아울러 올 초에는 태국의 F&B 전문기업과 손잡고 동남아 시장에 본격적인 출사표를 던지기도 해 화제가 됐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7년간 <걸작떡볶이치킨>을 꾸준히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걸작떡볶이치킨>의 7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7살 어린이의 생일날 30만원 상당의 ‘떡닭세트’를 선물, 이벤트 기간 중 사연을 받은 후 당첨자를 선발해 해당 어린이의 생일날, 걸작의 이름으로 푸짐한 ‘떡닭세트’를 어린이에게 선물한다. 어린이의 보호자나 어린이집, 유치원 관계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두번째 이벤트는 아동보호시설에 걸작 떡닭세트를 선물하는 것이다. 신청 자격에 제한이 없어 아동보호시설 관계자나 봉사활동 참가자 등 누구라도 제보할 수 있다. 당첨자가 추천한 아동보호시설에 <걸작떡복이치킨>이 직접 출동해 현장에서 떡닭세트를 조리해 제공한다.
    
걸작 7주년 이벤트 참여신청은 <걸작떡볶이치킨>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할 수 있고 매월 25일, 당첨자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지금까지 <걸작떡볶이치킨>에 보내준 고객들과 지역사회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걸작떡볶이치킨>은 한결같은 마음과 정성을 담아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하고 맛있는 음식을 대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