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작떡볶이치킨> 태국 대형 랜드마크에 7월에 오픈 예정
상태바
<걸작떡볶이치킨> 태국 대형 랜드마크에 7월에 오픈 예정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0.06.1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떡볶이 프랜차이즈 <걸작떡볶이치킨>이 태국의 유명 랜드마크에 1호점과 2호점을 오픈하며 태국 진출을 본격화 한다.

<걸작떡볶이치킨>는 국내 최초로 떡볶이와 치킨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 브랜드로, 지난 해 태국 F&B 전문기업 푸드마스터(Food Master Company Limited)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며 태국 진출의 발판을 마련하기도 했다.

<걸작떡볶이치킨> 1호점은 태국 최대의 복합 쇼핑몰 아이콘시암몰로 태국 현지인은 물론 여행객들까지 매달 300만명이 방문하는 쇼핑 명소다.

국내의 대표적인 대형 쇼핑몰인 스타필드의 10배나 되는 거대한 규모로 온갖 명품 브랜드와 유명한 외식 매장이 즐비한 곳이다.

<걸작떡볶이치킨> 1호점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쇼핑몰에 들어선다는 것만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한편, 방콕 수쿰빗에 들어설 2호점은 1호점과 전혀 다른 매력으로 태국 소비자들을 공략한다.

현지 배달 상권이 발달한 수쿰빗 지역에서 <걸작떡볶이치킨> 2호점은 신속하고 정확한 한국의 배달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1호점과 2호점 모두 7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걸작떡볶이치킨 관계자는 최적의 조건을 갖춘 지역에 입점할 수 있도록 노력 해 준 파트너사에게 감사드린다라며, “태국 현지에서 한국 드라마나 영화 등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K-FOOD에 대한 인식이 걸작떡볶이치킨을 통해 형성될 수 있다는 책임감을 가지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