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주방의 등장..<키친42> 광주 상무점 오픈
상태바
공유주방의 등장..<키친42> 광주 상무점 오픈
  • 성은경 기자
  • 승인 2020.02.2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유주방 <키친42>가 신규 지점인 광주 상무점을 오픈했다. 상무점은 <키친42>가 광주광역시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배달 전문 공유주방이다.

<키친42> 상무점은 배달 외식 창업자 또는 즉석판매제조·가공업 사업자를 대상으로 시설이 완비된 4~5평 규모 개별주방과 공용공간을 보증금 500만원에 월 임대료 49만원부터 제공한다.

초기투자 비용 없이 외식 창업이 가능하고 합리적인 월 임대료로 운영비용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공유주방 <키친42>에 입점하면 외식사업에 필요한 각종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위생관리, 화재보험, 인터넷, 통합주문관리프로그램 등의 기본적인 서비스는 물론 맞춤형 경영 컨설팅과 디자인 ·마케팅 지원, 식자재 공동구매, 제휴 및 협업을 통한 사업확장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국내 외식산업이 배달 중심으로 재편되는 가운데, 배달 외식시장 규모는 지난해 기준 약 20조원에 이르며 매년 크게 성장하고 있다.

공유주방 <키친42>는 이러한 시장의 흐름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달 외식에 최적화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외식 창업자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는 브랜드이다.

4월 서울 송파점을 시작으로 올해 상반기 내 인천 학익점, 광주 계림점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