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기 맥세스 실무형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 모집
상태바
제30기 맥세스 실무형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 모집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07.2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0기 맥세스 실무형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이 8월 31일부터 12월 16일까지 매주 토요일 총15주간 종각 소재 맥세스컨설팅 교육장에서 진행한다.

교육 내용은 프랜차이즈의 개념에 대한 제대로 된 이해, 가맹점 개발, 상권범위 설정을 위한 조사 분석 방법, 상권 범위 설정 및 등급 조정, 도상실습과 사업계획서 작성 방법론(예상 매출 제공 산정서 작성), 가맹사업법 이해 등 실무에서 놓치고 있는 분쟁발생요소에 대해 교육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사진:창업&프랜차이즈 자체 DB/ 맥세스컨설팅 교육과정 현장 스케치

이외에도 입지 상권조사와 현장실습, 이에 따른 사업계획서, 운영계획서 작성 등 팀워크를 통한 협력과 공유를 바탕으로 징벌적 손해배상에 대응할 수 있으며, 결론적으로 ‘핵심 인재 역량 강화’를 바탕으로 본사 체계를 구축할 수 있게 됨으로써, ‘본사 시스템 안정화’와 ‘매출 활성화’를 꾀할 수 있는 과정이다.

교육과정 동안 출석, 개인 과제, 팀프로젝트, 자격시험 등이 진행되고, 이를 이수하면 프랜차이즈 경영사 민간 자격증(2013-0608) 시험 응시 자격이 주어진다.

수료 후엔 성적우수자에게 일본 연수항공권과 숙박권을 제공하며, 교육생에게 팀별 산출물 공유, 국내 유일 프랜차이즈 산업 현황 연간 보고서 내용 제공 및 교육기간 동안 교육생 개별 멘토링 등의 다양한 특혜가 제공된다.

한편, 본 교육과정은 프랜차이즈 본부 600여명의 CEO를 포함해 총 1,500여명의 프랜차이즈 전문가를 배출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