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프랜차이즈 <야놀자> 4일 사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호텔 프랜차이즈 <야놀자> 4일 사업설명회 개최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4.02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오는 4일(수)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서울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야놀자>는 사업설명회를 통해 다년간 숙박업 운영경험을 통해 쌓아온 숙박업 창업 전략을 소개하며, 숙박업 창업의 필수 요소인 상권, 시설, 가격, 서비스 그리고 마케팅 등에 대해 소개한다. 또  최적의 상권과 시설을 선택하는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하며, 점포개발, 리모델링, 객실 상품 구매, 가맹 등 중소형 숙박 창업을 위한 전문가들의 1:1 맞춤 상담도 마련할 예정이다.

아울러 새롭게 리뉴얼된 국내 유일의 숙박업 종합 전시장 ‘씽크룸(THINKROOM)’을 관람하는 시간도 마련한다. 씽크룸은 고객, 숙박 공간, 기술, 인테리어, 제품 등 숙박에 대한 전반적인 <야놀자>의 비전을 구현한 공간으로, 최근 새롭게 선보인 호텔 브랜드 ‘헤이(heyy)’의 콘셉트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야놀자> 프랜차이즈를 창업해 운영하고 싶거나 숙박업 가맹 사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야놀자F&G 오프라인 사업 담당 문승세 그룹장은 “<야놀자>는 국내 최초, 최다 가맹점 타이틀을 보유한 숙박 전문 프랜차이즈로 숙박업 예비창업자부터 기 운영자들에게 성공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