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가을 맞이 파격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외식업계, 가을 맞이 파격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9.07 0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미노피자> 일주일간, 모든 피자 40% 할인 ‘도미노 메가위크’ 진행
 

외식업계가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파격 할인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다. 반값에 가까운 할인율과 아낌없이 퍼주는 쿠폰 혜택으로 가을바람에 빼앗긴 소비자들의 마음을 이끌고 있는 것. 

특히, 한정된 기간 동안만 제공되는 평소 즐길 수 없었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은 소비자들의 발길을 더욱 서두르게 만든다.

 

<도미노피자> ‘도미노 메가위크’ 프로모션

<도미노피자>는 모든 피자에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도미노 메가위크’ 프로모션을 오는 10일까지 실시한다.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애플리케이션) 주문 후 방문 포장 시 <도미노피자>의 모든 피자(L, M)을 4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도미노 메가위크’는 새롭게 출시된 아란치니(한입 리조또), 컵 과일, 초코 퐁당 등 사이드디시 3종 반값 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이용 가능해 더욱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다.

 

<던킨도너츠> ‘마음은 콩밭에’ 출시 기념 도넛 무료 쿠폰 증정

<던킨도너츠>가 이달의 도넛 ‘마음은 콩밭에’ 출시 기념으로 10일까지 제조 커피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마음은 콩밭에’ 도넛 1개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해피포인트 앱 또는 <던킨도너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을 통해 쿠폰을 내려받으면 참여할 수 있으며, 쿠폰은 1회 발급 가능하다.

 

<스쿨푸드>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프로모션 진행

SF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스쿨푸드>는 10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1만원 할인권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구매한 할인권은 12월 10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1만원 이상 메뉴 주문 시에만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엔제리너스>는 ‘착한 커피, 착한 주스’ 프로모션에 나서 기존 아메리카노보다 약 29% 저렴한 2500원의 천사커피, 과일을 갈아 만든 천사주스 3종을 3800원에 선보였으며, KFC는 지난 7월부터 아이스커피 한 잔을 5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진행하는 도미노 메가위크는 고객분들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도미노피자>만의 할인 프로모션이다”며 “특히 화창한 가을 날씨에 가족, 연인, 친구들과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프로모션 기간을 놓치지 않고 파격적인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