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도시락> 9월 창업 설명회 개최
상태바
<토마토도시락> 9월 창업 설명회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9.0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13일, 20일, 22일, 27일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도시락 프랜차이즈 전문점 <토마토도시락>이 9월 소자본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소자본 창업 설명회는 CS아카데미 실습장에서 주방기기 및 식재료 등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실제로 현장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례를 통해서 도시락 창업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교류하고 개별 상담을 통해 상황에 맞는 정보와 궁금증을 해소하며 창업에 대한 자신감을 북돋을 예정이다.

9월 도시락창업설명회는 9월6일, 13일, 20일, 22일, 27일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에 진행되며, 6호선 화랑대역 7번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는 <토마토도시락> 본사 CS아카데미에서 진행된다. 사전 예약은 전화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그리고, 제주대후문점이 9월 5일, 광주용봉점이 9월 18일, 강원양구점이 9월 25일 오픈 예정이며 토도리 캐릭터를 활용한 오픈 지원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고 한다.

한편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 최근 ‘갑질’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도시락 전문점 <토마토도시락>은 가맹점과의 관계를 매우 중요시 하는 프랜차이즈 본사로도 알려져 있다.

본사에서는 고객 연령층 확대 및 고객 유입 활성화,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위해 현재 미운우리새끼 등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방송인 박수홍씨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여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협찬을 추진하고 있다.

<토마토도시락>의 마케팅 담당자는 "외식 업계의 매출 추이가 마이너스 성장이 대부분이라 전반적으로 마케팅 비용을 축소하고 있는데 <토마토도시락>은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어서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