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 수지점, 소상공인 경영환경 개선사업 선정
상태바
<치어스> 수지점, 소상공인 경영환경 개선사업 선정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6.30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원금 통해 노후된 시설 보수‧교체 예정
 

생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 수지점이 '2017년 소상공인 경영환경 개선사업'에 선정됐다.

소상공인의 지속경영 및 사업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실시한 사업을 통해 수지점은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으로부터 500만원을 지원받았다. 

2017년 소상공인 경영환경 개선사업은 지난 3월 30일부터 4월 21일까지 접수를 실시했다. 

경기도 내 창업 6개월 이상, 도소매업과 음식점업 등은 상시종업원이 10인 미만인 업체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접수는 경기도 수원시 소재 소상공인지원센터를 비롯해 10개 지역에서 이뤄졌고, 선정된 750개사 내외의 소상공인에게 예산 범위에 따라 지원됐다.

<치어스> 수지점이 개선사업 대상점포로 선정됨에 따라 홍보물제작지원과 광고비 지원, 점포 환경개선경비지원, POS경비지원 등을 지원받을 수 있게됐다. <치어스> 수지점은 해당 지원금으로 오래된 옥외 간판을 교체하고, 각종 홍보물 제작 등에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수지점 김태을 점주는 “자영업에 나선지 어느덧 10여년이 지난 만큼 오래된 어닝(옥외 천막)을 교체하고, 노후된 점포 시설을 보수해 고객들께 한층 더 유쾌한 휴식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