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5월 창업지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셀렉토커피> 5월 창업지원 프로모션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5.04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4일까지, 선착순 계약시 100만원 지원
 

<셀렉토커피>가 여름 성수기 대비 5월 추가적인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셀렉토커피>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여름 매출을 극대화하고 안정적인 초기 운영을 돕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 지원 프모로션은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진행하며, 이 기간 동안 <셀렉토커피> 창업 문의를 하는 예비 창업주 중 3명을 추첨해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또 선착순 계약시 100만원 상당의 매장 홍보 서포터즈 비용을 지원 한다.

<셀렉토커피>는 예비 창업주의 창업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신규 가맹점 계약시 800만원 상당의 가맹비와 교육비를 면제해주며, 창업 상담 후 일주일 내 입점 상권을 의뢰하는 예비 창업주에게는 초기 3개월 임대료 지원, 오픈 초기 물류 비용 지원, 냉난방기 무상 지원 등 다양한 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5월은 여름 성수기가 다가오기 전, 오픈 초기 기간 동안 전반적인 매장 운영을 안정화 시킬 수 있는 기간이기 때문에 카페 창업의 최적기”라며 “경험이 부족한 예비 점주들이 최대 성수기인 여름 시즌을 잘 맞이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5월 10일 본사에서 진행되는 창업설명회에서는 이 같은 <셀렉토커피>만의 차별적 경쟁력과 함께 2017년 카페시장의 동향을 설명하고 셀렉토커피의 아메리카노 및 주요 메뉴 시음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