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봄맞이 벚꽃 신메뉴 출시
상태바
<커피베이> 봄맞이 벚꽃 신메뉴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3.16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벚꽃 음료 3종, 벚꽃 베이커리 1종
 

<커피베이> 전년도에 이어 봄을 대표하는 벚꽃에서 영감을 받은 음료와 베이커리를 출시하며 고객에게 봄의 낭만을 선사할 예정이다.

<커피베이>가 선보이는 벚꽃 신메뉴는 벚꽃 음료 3종과 벚꽃 베이커리 1종이며, 이 밖에도 생딸기와 어울리는 베이커리 3종을 추가로 개발하여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벚꽃 담은 쇼콜라’는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에 벚꽃 풍미를 더 한 음료이며 ‘벚꽃 담은 모카’는 진한 에스프레소의 풍미와 달콤한 벚꽃 향이 어우러진 커피 그리고 ‘벚꽃 레몬 스파클링’은 상큼한 레몬에 은은한 벚꽃 향과 톡 쏘는 탄산수가 만나 시원하게 즐기는 에이드다. 

신메뉴 모두 벚꽃 특유의 은은한 풍미와 색감을 담아 꽃놀이와 함께 봄의 낭만을 느끼기에 제격이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는 이와 더불어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메뉴들도 함께 출시했다.

휘핑크림을 듬뿍 발라 달콤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벚꽃담은 초코 베이글’과 생딸기와 어울리는 ‘딸기 파운드’ 그리고 ‘더블크림치즈 베이글(초코/크랜베리)’을 함께 선보여 여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객단가를 높여 가맹점 매출 상승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달 출시해 28초마다 한 잔씩 팔린 봄 딸기 신메뉴에 이어 벚꽃 메뉴까지, <커피베이>는 대형 카페 브랜드에서만 볼 수 있었던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고객 만족은 물론 가맹점 매출 상승 효과까지 이어가고 있다.

트렌디하면서 가성비까지 고려한 메뉴를 연달아 출시해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는 <커피베이>는 올 봄 메뉴의 인기처럼 창업 문의 또한 크게 늘어나고 있다는 후문이다.

<커피베이>는 그 밖에도 벚꽃 신메뉴 인증샷을 #커피베이, #벚꽃보다예쁜너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커피베이 모바일 상품권과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커피베이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시즌별로 신메뉴와 시그니처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카페 비수기에도 가맹점 매출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며 “올해 벚꽃 시즌에도 고객과 가맹점주님들 모두 <커피베이> 신메뉴들과 함께 따뜻한 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