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자율조정위원회’ 설립
상태바
<놀부> ‘자율조정위원회’ 설립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2.30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맹점주와 본사 간의 상생, 협력 목적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는 지난 28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에서 가맹점주와 본사 간의 상생과 협력을 위한 ‘자율조정위원회’ 발족식을 가졌다.

‘자율조정위원회’는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가맹점주와 본사 간의 잠재적 갈등 요소를 예방하고, 분쟁 발생 시 합리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립됐다.

발족식은 <놀부> 김영철 대표이사, 영업총괄(COO) 이만재 상무 등 <놀부> 임직원을 비롯해 <놀부> 가맹점사업자 대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KFA) 조동민 협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날 자율조정위원장으로 광운대학교 경영학부 임영균 교수가 위촉됐으며, 자율조정위원으로는    <놀부보쌈부대> 수원영통점 변재도 점주, 곤지암점 최천수 점주 및 놀부 경영지원본부 조광호 이사, 창업사업부 이규인 이사가 임명됐다.

자율조정위원회는 앞으로 본사의 주요 정책 등에 대한 가맹점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협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실제 분쟁 발생 시, 공식적인 절차와 객관적 관점을 토대로 문제를 해결해 나갈 계획이다.

<놀부> 김영철 대표이사는 “가맹점주와 함께 성장하고 나아가는 것이 2017년 <놀부>의 가장 중요한 목표 중 하나”라며, “자율조정위원회가 가맹점과 가맹본부간 상호 발전을 위한 가교 역할을 담당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