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겨울 신메뉴 ‘딸기티라미수 설빙’ 출시
상태바
<설빙> 겨울 신메뉴 ‘딸기티라미수 설빙’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1.28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생딸기 출하 시기에 맞춘 메뉴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본격적인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신메뉴 ‘딸기티라미수 설빙’을 출시한다. 

<설빙>의 ‘딸기티라미수 설빙’은 신선하고 달콤한 겨울 생딸기를 듬뿍 담은 빙수 위에 부드러운 티라미수 케이크 하나를 통째로 올린 티라미수 <설빙> 시리즈 디저트다.

냉동딸기가 아닌 겨울 생딸기로 출하시기에 거둔 제철과일을 담아 자연의 맛을 제대로 담은 시즌 메뉴이다. <설빙>의 겨울을 책임지는 ‘생딸기 시리즈’는 매년 새로운 제품이 출시될 때 마다 큰 인기를 누리며 고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오는 26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딸기티라미수 설빙’은 눈꽃얼음의 시원한 청량감과 함께 새콤달콤한 딸기 시럽이 뿌려진 티라미수 케이크로 두 배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티라미수 케이크는 크림 치즈 층이 두꺼워 시중에 판매 중인 티라미수보다 크리미한 맛이 풍부하며, 시트부분을 콜드브루 커피로 적셔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앞서 <설빙>은 날씨가 쌀쌀해진 지난달 커피와 잘 어울리는 티라미수 설빙을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코코아 파우더와 함께 에스프레소를 더해 달콤쌉싸르한 티라미수 케이크 본연의 맛을 잘 살렸다는 평가다. 이 같은 호응에 달콤한 겨울 생딸기로 다시 한 번 소비자의 입맛을 자극시킬 예정이다.

<설빙> 관계자는 “추운 겨울 따뜻한 커피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 메뉴를 연이어 선보이게 됐다”며 “제철과일의 신선함과 함께 커피 한 잔의 따뜻함으로 추위를 녹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딸기티라미수 설빙 가격은 단품 주문 시 1만2900원, 아메리카노와 함께 구성된 세트로 즐길 시 1만4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