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츄러스> ‘더랩스토어’ 스페셜 메뉴 출시
상태바
<스트릿츄러스> ‘더랩스토어’ 스페셜 메뉴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7.15 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랩스토어 오픈 1주년 기념, 10종의 스페셜 메뉴
 

츄러스카페 <스트릿츄러스>가 더랩스토어에 오픈 1주년을 맞아 새로 리뉴얼하는 브런치 메뉴 4종을 포함한 총 10종의 스페셜 메뉴를 선보였다.

더랩스토어는 <스트릿츄러스>의 R&D 특화 매장으로 트렌디한 디저트와 편안한 휴식공간, 공연 무대와 함께 매장 내 마련된 R&D 공간에서 메뉴 개발 및 츄러스 연구를 진행한다.

개발 중이거나 출시를 앞둔 신메뉴를 미리 맛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일반 매장에서는 만날 수 없는 색다른 형태의 스페셜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더운 여름을 맞아 선보이는 빙수 4종은 쫄깃한 식감의 츄러스가 함께 토핑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17가지 곡물가루와 팥, 아이스크림에 츄러스를 얹은 ‘츄로 빙수’를 비롯해, 출시와 동시에 올여름 인기메뉴로 자리 잡은 솔티치즈커피의 솔티치즈크림을 올리고 에스프레소를 부어 달콤한 카라멜크래놀라와 즐기는 ‘커피 빙수’, 진한 밀크티 소스와 밀크티 아이스크림, 고소한 견과류를 올린 ‘밀크티 빙수’ 등 <스트릿츄러스>만의 색다른 빙수 메뉴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상큼달콤한 ‘망고 빙수’는 과즙이 풍부한 망고의 샛노란 컬러감이 돋보인다.

새롭게 리뉴얼된 홈메이드 브런치 메뉴는 아메리칸(A) 브랙퍼스트(B)와 츄러스(C)가 만난 ‘A.B.C’, 통통한 새우와 야채, 필라프 특제 소스를 더해 볶은 밥에 계란 후라이를 얹어 고소한 ‘쉬림프 필라프’, 10인치 밀 토르티야에 모짜렐라 치즈와 신선한 야채, 고기를 넣어 노릇하게 구워낸 ‘비프 퀘사디아’, 스푼으로 떠서 먹는 피자로 감자와 베이컨, 양파가 들어가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스푸닝 피자’ 등 4종으로 구성했다.

<스트릿츄러스>의 브런치 메뉴는 합리적인 가격에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밀크티 아츄’도 새롭게 선보인다. 아츄에 부드러운 밀크 아이스크림 대신 진한 밀크티 아이스크림을 담은 메뉴로, 더랩스토어에서의 테스트 결과를 토대로 희망 매장에 한해 전국 확대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신선한 수박 본연의 맛을 담은 ‘수박주스’를 함께 출시해 시원함과 깔끔함을 더한다.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을 바로 짜서 만든 수박주스는 작년 여름 처음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스트릿츄러스> 관계자는 “최근 시그니처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메뉴가 특별하고 새로운 맛을 즐기는 소비자 사이에서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며 “단순히 디저트로 인식되는 츄러스의 한계를 벗어나, 츄러스를 활용한 새로운 형태의 메뉴를 꾸준히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