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렛팝콘샵> '팝콘아트 캠페인' 전개
상태바
<가렛팝콘샵> '팝콘아트 캠페인' 전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7.0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 통해 선보여
 

67년 전통의 시카고 수제 팝콘 브랜드 <가렛팝콘샵>은 아마추어 및 프로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팝콘을 활용한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는 '팝콘아트 캠페인'을 전개한다.

'팝콘아트 캠페인'은 <가렛팝콘샵>의 팝콘 메뉴들과 색다른 디자인의 가렛틴을 활용해 만든 작품들로 소비자들에게 단순히 먹는 디저트를 넘어선 재미를 주고,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마련됐다. 팝콘아트 작품들은 가렛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캠페인의 첫 번째 작품으로 미니어쳐 작가와 협업한 여름 신메뉴 스파이시 치즈콘 팝콘아트 영상은 지난 28일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 매운 맛 정복에 나선 가렛 군단'을 주제로 스파이시 치즈콘을 정복하기 위해 '스트라이프&스타 틴'을 올라가는 미니어쳐 가렛 군단들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의 가렛군단들은 암벽을 타거나 로프를 잡는 등 스파이시 치즈콘이 담긴 틴 정상에 올라가기 위해 애쓰고 있다. 반면 이미 정상을 정복한 가렛군단들은 여유롭게 팝콘 위를 지나다니거나 자전거를 타며 여유를 즐기는 대조적인 모습으로 흥미 요소를 더했다.

팝콘아트 영상이 공개된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GarrettPopcornKR)에서는 영상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해당 영상을 "#‎가렛팝콘샵 #‎스파이시치즈콘 #‎치맵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개인 SNS채널에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이벤트를 함께 공유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가렛코리아 관계자는 "팝콘아트 캠페인은 단순히 팝콘을 디저트로서 즐기는 것을 넘어서 특별한 작품으로 승화시켜 재미있는 디저트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활동의 일환이다"며 "앞으로 가렛팝콘샵의 팝콘아트가 하나의 새로운 문화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