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여름 신메뉴 광고 모델, 남주혁 발탁
상태바
<아웃백> 여름 신메뉴 광고 모델, 남주혁 발탁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7.04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신메뉴 ‘더 레드 스테이크’ 광고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새롭게 출시된 여름 신메뉴 광고 모델로 최근 핫하게 떠오르는 대세남 남주혁을 발탁했다.

모델 출신인 남주혁은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며 작년 활발한 작품 활동으로 각종 신인상을 수상하며 스타 반열에 올랐다.

올해 초 tvN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 속 은택 역을 맡으며 보라(박민지 분)를 향한 일편단심 순애보로 국민 연하남에 등극하기도 했다. 오늘부터 새롭게 방송되는 tvN '삼시세끼-고창편'에도 출연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5일 광고 촬영현장에서는 '치인트'에서 연인 관계로 호흡을 맞춘 박민지와 동료 배우들이 등장했다. 이들은 실제 친구들이 모여 앉아 파티를 하듯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남주혁은 쉬지 않고 자연스러운 스테이크 먹방을 선보이며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아웃백> 마케팅 담당자는 “<아웃백>의 여름 신메뉴 광고 컨셉인 ‘올 여름, 만남을 돌려드려요’를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자 핫하게 떠오르는 배우 남주혁과 드라마 ‘치인트’를 통해 함께 호흡을 맞추며 친분을 쌓아온 동료 배우들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

광고의 주인공들처럼 소비자들이 올 여름 <아웃백>에서 즐거운 만남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는 ‘만남을 돌려드려요-부메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웃백>의 여름 신메뉴 ‘더 레드 스테이크’를 소개하는 내용이며, 오는 7월 5일부터 케이블TV와 공중파TV를 통해 온에어 예정이다.

한편, <아웃백>의 여름 신메뉴 ‘더 레드 스테이크’는 풍부한 육즙의 호주 청정우를 점보 레드 슈림프와 함께 화이어 그릴에 구워내 화끈한 불 맛을 살리고, 매콤한 스리라차와 고추장 소스를 곁들어 강렬한 레드의 맛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