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여름 신메뉴 ‘하와이안 슈림프 피자’ 출시
상태바
<파파존스> 여름 신메뉴 ‘하와이안 슈림프 피자’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7.05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임향 가득한 새콤달콤한 맛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가 탱글탱글한 새우와 달콤한 파인애플을 풍부하게 올린 여름 신메뉴 ‘하와이안 슈림프 피자’를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와이안 슈림프 피자’는 진하고 담백한 모짜렐라 치즈 위에 통통한 새우와 파인애플이 듬뿍 올라간 파파존스의 여름 신메뉴로, 상큼한 라임 소스로 마무리해 입안 가득 퍼지는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상큼함이 돋보이는 여름 맞춤형 피자로,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파파존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7월 1일부터 ‘하와이안 슈림프 피자’에 기분 좋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콜센터와 매장 뿐 아니라 온라인, 모바일 웹, 앱 주문 시에도 ‘하와이안 슈림프 피자’를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새우의 통통한 식감과 파인애플의 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하와이안 슈림프 피자’는 라임 소스의 상큼함을 더해 무더운 여름철에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피자”라며 “신메뉴 출시 할인 이벤트를 통해 ‘하와이안 슈림프 피자’를 더욱 가벼운 가격에 만나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는 철저하고 까다로운 품질 관리를 통해 전 세계 37개국 4700여 개의 <파파존스> 매장 어디에서나 같은 품질의 피자를 즐길 수 있는 세계적 명성의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다.

2000년 이후 미국 ACSI(Americ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선정한 소비자 만족도 1위에 15번 선정된 <파파존스>는 국내 진출 13년 만인 올해 초 100호점을 달성했으며 2020년까지 브랜드 전국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