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7월의 도넛 ‘과일도넛 3종’ 출시
상태바
<던킨도너츠> 7월의 도넛 ‘과일도넛 3종’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7.0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애플, 코코넛, 레몬, 복숭아 맛
 

<던킨도너츠>가 7월 이달의 도넛으로 ‘과일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과일도넛 3종은 무더운 여름철 상큼하게 입맛을 돋우는 과일 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파인 코코넛’, ‘레몬 타르트’, ‘복숭아 타르트’ 3종이다.

깜찍한 파인애플 모양의 ‘파인 코코넛’은 달콤한 파인애플과 코코넛으로 만든 필링이 들어가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듀얼 필드 제품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300원. 

‘레몬 타르트’와 ‘복숭아 타르트’는 필링을 도넛 위로 올린 타르트 형 도넛이다. ‘레몬 타르트’는 한 입 베어 물면 새콤한 레몬 필링이 입안 가득 퍼지며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복숭아 타르트’는 복숭아 과육이 듬뿍 들어있는 필링에 복숭아향 도넛 슈가를 얹어 상큼한 복숭아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가격은 두 제품 모두 모두 1400원. 

<던킨도너츠>는 7월 이달의 도넛 출시를 기념하여 ‘던킨 신제품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1일부터 3일까지 신제품 과일도넛 및 레드큐브 음료 2종(레드 온더 비치, 레드 오렌지 에이드) 을 구입할 경우 15% 할인 및 결제가의 5%에 해당하는 해피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는 해피포인트 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피포인트 앱 지참 시에만 참여할 수 있다. 제품은 1인 1회 최대 20개까지 구매 할 수 있고 타 행사, 타 쿠폰, 제휴할인 등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고)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입맛을 잃기 쉬운 무더운 날씨에 상큼한 과일로 입맛을 사로잡는 ‘과일도넛 3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7월 이달의 도넛과 함께 지치기 쉬운 여름철 입맛도 기운도 살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