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천원으로 즐기는 ‘맥모닝 위크’ 진행
상태바
<맥도날드> 천원으로 즐기는 ‘맥모닝 위크’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6.17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0일~24일까지, 행복의 나라 아침 메뉴 5종
 

<맥도날드>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행복의 나라 아침 메뉴 5종을 각 1000원에 제공하는 ‘맥모닝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소시지 맥머핀, 핫케익 2조각, 토마토 에그랩, 소시지 에그랩, 에그 포테이토랩 등 5가지 행복의 나라 아침 메뉴를 최대 50% 할인해 각각 1000원이라는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는 전국 <맥도날드> 맥모닝 판매 매장에서 오전 4시부터 10시 30분까지 진행된다.

<맥도날드>는 부담 없는 가격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행복의 나라 아침 메뉴를 더욱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맥도날드>의 아침 메뉴는 축산물품질평가원에서 5년 연속 최우수상을 수상한 업체로부터 공급 받은 1+ 등급의 계란을 주문 즉시 즉석에서 깨뜨려 조리하는 등 차별화된 품질과 탁월한 맛, 간편함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춰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아침 메뉴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다.

<맥도날드> 마케팅 관계자는 “바쁜 아침에 식사를 거르기 쉬운 고객들을 위해 행복의 나라 아침 메뉴 5종을 최대 50% 할인하여 각각 1000원이라는 가격에 제공하게 됐다”며 “행사 기간 동안 <맥도날드>의 따뜻하고 맛있는 아침 메뉴 5종과 함께 활기차고 행복한 아침을 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지난 2006년 업계 최초로 아침 메뉴인 맥모닝을 출시하고 바쁜 현대인들에게 간편하면서도 맛과 영양이 높은 아침 식사를 선보이고 있다.

행복의 나라 메뉴는 24시간 언제나 버거, 아침 메뉴, 사이드 메뉴, 디저트, 음료 등 <맥도날드>의 인기 제품들을 2000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고정 메뉴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