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셀렉토 헬시 프로젝트’ 진행
상태바
<셀렉토커피> ‘셀렉토 헬시 프로젝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6.16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키나와 흑설탕 등 건강한 당 섭취 유도
 

<셀렉토커피>가 건강한 당 섭취를 위한 ‘셀렉토 헬시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셀렉토커피>는 최근 저염, 저당 건강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감안, 일본 오키나와 지역에서 생산되는 비정제 천연 흑당을 이용한 메뉴를 개발하고 건강하게 당을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리는 헬시 프로젝트를 펼치고 있다.

<셀렉토커피>는 헬시 프로젝트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셀렉토 헬시 프로젝트 관련 콘텐츠를 게시하고 이를 개인 SNS에 공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 중 20명에게는 ‘모네 빛을 그리다’ 전시회 초대권 2매를, 5명에게는 ‘오키나와 흑설탕 라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셀렉토커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셀렉토커피>가 진행하는 이번 헬시 프로젝트 관련 오키나와 흑설탕은 오키나와 지역 380년 전통의 옛 방식 그대로 제조된 비정제 흑설탕으로 오키나와 지역의 대표적인 장수식품이다.

비타민, 미네랄, 섬유질 등 사탕수수가 가지고 있는 자연 그대로의 풍부한 영양성분이 듬뿍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 좋다. KBS ‘생로병사의 비밀’에도 건강식품, 장수식품으로 소개된 바 있다.

<셀렉토커피>는 오키나와 흑설탕을 이용해 건강 디저트 라떼인 ‘오키나와 흑설탕 라떼’(오리지널/다크), ‘오키나와 황금카라멜 프라페’, ‘오키나와 황금유자 프라페’, ‘리얼 허니브레드’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최근 당 저감화 정책이 이슈가 되고 있고, 비정제 흑당을 활용해 건강하게 당을 섭취할 수 있는 헬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건강과 맛 모두를 잡을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