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전국 레스토랑 매니저 컨벤션 진행
상태바
<맥도날드> 전국 레스토랑 매니저 컨벤션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5.19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6일~19일까지 강원도 홍천서
 

<맥도날드>는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강원도 홍천에서 전국 매장 점장들을 대상으로 ‘전국 레스토랑 매니저 컨벤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지난 1988년 한국맥도날드 창립 이후 점장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매년 진행되고 있으며, 직무 교육 및 커리어 개발 세미나를 비롯해 우수 점장에 대한 시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올해 행사에는 전국에서 총 350여명의 점장들이 참석했다.

이들 중 72%가 크루(매장 아르바이트)에서 출발해 점장으로 성장했을 정도로 <맥도날드>에는 무한한 성장의 기회가 존재한다. 

이들은 탄탄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비교적 젊은 평균 30대 초반의 나이에 매장당 50명에서 100명에 달하는 직원들을 관리하고, 제품 퀄리티, 고객 서비스, 재고 관리, 매출 등 전반적인 매장 운영을 담당하며 막중한 역할을 해내고 있다.

이렇듯 <맥도날드>는 지난 60여년간 크루가 중심이 되는 ‘피플 컴퍼니(People Company)’ 철학을 바탕으로 회사의 성장과 함께 직원 개개인에게 발전과 성공을 위한 성장의 기회를 제공해 오고 있다. 

한국맥도날드 본사 직원의 50% 이상이 매장에서부터 커리어를 시작했으며, 맥도날드글로벌 CEO 7명 중 3명이 크루 출신이다.

이번 컨벤션에 참가한 부산황령DT점 이혜진 점장은 “일에 대한 열정과 능력만 있다면 성별, 나이, 학력 등에 제한 없이 열린 기회를 선사하는 곳이 바로 <맥도날드>”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경험을 쌓아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 싶다”고 말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