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잇따른 빙수 신메뉴 출시
상태바
외식업계, 잇따른 빙수 신메뉴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5.19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 시그니처 빙수 인기
 

5월이지만 유통가에는 이미 여름이 찾아왔다. 빙수 전문점을 비롯해 커피 프랜차이즈, 주스•아이스크림 브랜드까지 여름을 겨냥한 빙수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남친돌의 표본으로 불리는 인기 아이돌 B1A4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B1A4 멤버 한 명당  할리스 시그니처 빙수 하나씩을 놓고 즐겁게 먹는 영상 하나를 게재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B1A4와 함께 빙수 먹을래요~?! #<할리스커피> #B1A4 #HOLLYSCOFFEE”라는 메시지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B1A4는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빙수로 할리스 시그니처 빙수를 강력 추천하고 있다.

B1A4가 소개한 할리스 시그니처 빙수는 총 네 종류로 먼저 ‘바닐라 딜라이트 커피빙수’는 시원하고 부드러운 커피 얼음 위에 바삭한 바닐라 웨이퍼를 더해 커피와 바닐라의 환상적인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리얼 벨지안 초코와 얼음이 만나 탄생한 ‘리얼 초코 빙수’는 사르르 녹는 초코맛 얼음과 진한 맛이 일품인 벨기에산 리얼 다크 초콜릿 컬, 맛있게 씹히는 다크블라썸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

또한 민트의 청량함과 초콜릿의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민트 초코 빙수’는 벨기에산 초코칩이 박혀 씹는 식감이 재미있는 민트 베이스의 눈꽃 얼음 위에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진한 다크 초코 크림이 어우러져 매력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 

우유를 곱게 갈아 만든 폭신한 눈꽃얼음 위에 딸기와 고다 치즈 베이스, 더블 치즈 케익이 어우러진 ‘딸기 치즈케익 빙수’는 부드럽고 고소하면서도 새콤달콤 상큼한 맛을 선사한다

소비자의 사랑을 듬뿍 받은 인기 음료를 베이스로 한 시그니처 빙수를 출시한 <할리스커피> 외에도 여러 외식 브랜드에서 이색 빙수를 출시하고 있다.

<설빙>은 우리땅에서 자란 원재료를 활용한 신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그동안 국내산 겨울 딸기, 여름 메론 등을 이용한 메뉴를 선보였으며, 올해는 망고와 자몽으로 만든 빙수를 출시해 메뉴를 다양화했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빙수를 먹는 '재미'에 초점을 맞췄다. 신제품 '쿨쉑쉑'은 전용 머그컵에 얼음과 토핑 등을 넣고 고객이 직접 흔들어 먹는 제품이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