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광주지방경찰청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알리기 동참
상태바
<카페베네> 광주지방경찰청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알리기 동참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7.12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지역 28개 매장서 캠페인 ‘I LIKE YOU’ 진행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는 광주지방경찰청에서 신학기를 맞아 추진 중인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I LIKE YOU’에 동참하고 있다고 밝혔다.

광주지방경찰청이 주관하고 <카페베네>가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들이 SNS를 통해서 익숙하게 접하는 ‘I LIKE YOU’라는 문구를 활용, 학교 내 폭력의 위험성에 대해 다 함께 공감하고 폭력 없는 건전한 교내문화를 학교와 학생, 가족과 경찰청이 함께 만들어 나가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지난 3월 말부터 시작, 4월까지 학교폭력 발생률이 높은 신학기에 집중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광주 지역 내 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광주지방경찰청 직원들이 주최하는 간담회, 교육 프로그램, 함께 이야기 나누는 티타임 등 다양한 시간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빙수 등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 편안한 공간 문화를 청소년 소비자에게 전하는 <카페베네>는 광주 지역 내 매장을 중심으로 이번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한다.

광주 내 주요 거점 지역에 위치한 <카페베네> 28개 매장에서 포스터와 트레이 매트, 매장 내 영상 등을 통해 ‘I LIKE YOU’ 캠페인을 적극 홍보하고, 광주지방경찰청이 주관하는 다양한 소통과 화합의 장소로서 역할을 한다는 방침이다.

지난 3월 말 <카페베네>광주오일팔점에서 처음 열린 시간에는 중고생 30여명과 광주서부경찰서 학교전담경찰관 30여명이 한 자리에 모여 음료, 차와 디저트를 즐기며 학업, 교우 관계에 대한 고민과 의견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나라와 사회의 미래인 청소년들과 함께 학교폭력에 대한 심각성을 공유하고 희망을 주는 이번 캠페인에 <카페베네>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함께 공간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뜻 깊은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만들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