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의 주력제품 ‘굽네 볼케이노’가 판매 구성비 50%를 돌파하며 창사 이래 최고 일매출을 기록했다.
굽네 볼케이노는 선보인지 2달 정도 됐다. 한 달 만에 판매비중 10%를 넘으며 소셜 미디어를 통해 주목받은 메뉴다.
굽네 볼케이노의 매출 점유율 상승은 신규 고객의 유입으로 추가 매출이 발생한 것이어서 의미가 있다. <굽네치킨> 측은 1인 가구 증가에 발맞춰 ‘치밥 레시피’를 만드는 등 차별화한 마케팅의 승리라고 분석했다.
굽네 볼케이노 치밥 레시피는 굽네 볼케이노를 활용해 만드는 복음밥이다. 볼케이노 치킨과, 각무, 참기름, 마그마 소스, 햇반 1공기, 김가루가 들어간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굽네 볼케이노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고객들과 소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업체 측이 보낸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만들었습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