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식품>, 참치액 요리강좌 개설
상태바
<한라식품>, 참치액 요리강좌 개설
  • 최윤영 기자
  • 승인 2015.08.27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대형마트, 백화점 문화센터에서 진행
 

식품 전문 브랜드 <한라식품>이 이마트 문화센터 등 대형마트와 백화점에서 오는 11월까지 ‘참치액으로 요리를 부탁해’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참치액으로 요리를 부탁해’는 최근 tvN 연예 프로그램 ‘삼시세끼’에서 맛을 살리는 비법 소스로 사용해 화제가 된 ‘한라참치액’을 활용한 조리법을 배우는 요리강좌다. EBS 요리 프로그램 ‘최고의 요리비결’에 출연 중인 김선영 조리 기능장을 비롯해 유명 요리 전문가들이 평소 만들기 쉽지 않았던 중국식 게살스프, 매운 해물 떡찜, 오삼불고기 등의 일품 요리 비법을 강연한다. 또한 쿠킹클래스를 수료한 수강생들에게는 한라식품의 참치액 3종 세트와 프리미엄 수제차 ‘모링가 인디아 티’로 구성된 ‘한라식품 미니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라참치액은 국내 최초로 훈연참치(가츠오부시)를 넣어 만든 다용도 소스다. 까다롭게 선별한 양질의 훈연참치와 국내산 다시마 등을 농축, 추출하여 한라식품만의 노하우로 생산하고 있다. 각종 국물요리와 더불어 무침, 조림, 볶음 등에 활용할 수 있다.

한라식품 관계자는 “쿡방(요리 방송 프로그램) 열풍으로 간단하게 깊은 맛을 낼 수 있는 건강한 조미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한라참치액을 활용한 쿠킹클래스를 개최하게 됐다”며 “한라참치액으로 만든 요리로 가을철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참치액으로 요리를 부탁해’ 쿠킹클래스는 이마트 문화센터 77개점을 비롯해, 홈플러스 57개점, 현대백화점 8개점, 롯데백화점 4개점 내 문화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신청 및 세부 일정은 각 강좌가 개설된 대형마트와 백화점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라식품은 한라참치액을 비롯해 프리미엄 참치액, 고추랑참치액 등 참치액 3종으로 오랜 시간동안 국내 천연조미료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최근에는 프리미엄 수제 덖음차, ‘모링가 인디아 티’와 음용이 간편한 신개념 티백 제품, ‘모링가 차 티업(TEA-UP)’도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