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셀렉토 코나 NEW CROP 출시
상태바
<셀렉토커피>셀렉토 코나 NEW CROP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6.2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3대 프리미엄 커피로 높은 품질 유지
▲ <셀렉토커피> 셀렉토 코나 NEW CROP 출시ⓒ셀렉토커피 제공

5가지 아메리카노의 차별화된 컨셉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의 프리미엄 커피 셀렉토 코나가 더욱 새로워진다.

<셀렉토커피>는 세계 3대 프리미엄 커피인 하와이안 코나를 하와이 현지 농장에서 계약 재배함으로써 안정적인 제품공급과 <셀렉토커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높은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다음달부터는 셀렉토 코나 NEW CROP(햇생두)가 전국 <셀렉토커피> 매장에 공급돼 더욱 새로워진 프리미엄 셀렉토 코나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이번에 수확된 버번 품종은 하와이안 코나 커피의 특징인 과일과 같은 깔끔한 산미와 화사한 향미가 더욱 강하게 나타나고 있어서 셀렉토 코나의 새로운 매력을 더욱 깊고 풍부하게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셀렉토 코나 버번 NEW CROP는 하와이의 4개의 큰 섬 중에서 활화산 지역인 하와이 빅아일랜드 PAHALA지역에서 재배돼 지난 3월 수확 후 수분 함량과 성분 안정화를 위해 2개월 정도를 추가로 기다려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 지역은 지형상 해수면에서 높은 곳에 위치해 아침에는 적당한 습도가 유지되고 오후에는 주기적으로 적당량의 비가 오며 매일 일정한 일조량이 상시 유지되는 화산지대다.

활화산 높은 지대에 위치해 커피 농사를 짓기에 좋은 토양인 화산토와 맑은 물 그리고 오염이 되지 않은 깨끗한 공기 등 세계적인 프리미엄 생두를 생산할 수 있는 모든 조건이 충족된 지역이라 할 수 있다.

<셀렉토커피>의 셀렉토 코나는 원두를 선별하는 핸드픽(HAND PICK) 방식으로 정성스럽게 수확해 수세식(WASHED)으로 가공한 뒤 비닐하우스에 자연 건조한 생두를 전문 로스팅 마스터를 통해 프리미엄 커피의 맛과 향을 선보이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