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 ‘좋은 하루의 시작’ 캠페인 런칭
상태바
켈로그 ‘좋은 하루의 시작’ 캠페인 런칭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4.0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식사로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자는 메시지 담아
▲ 좋은 하루의 시작 캠페인 런칭 Ⓒ켈로그 제공

농심 켈로그가 아침 식사로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좋은 하루의 시작’ 캠페인을 런칭하고 캠페인 모델로 최근 주말드라마에서 여심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이종혁’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아침식사 문화를 알리는 활동의 일환으로 도산공원에 위치한 뉴욕스타일의 브런치 레스토랑 ‘마이쏭’과 함께 켈로그 그래놀라를 활용한 팬케익, 시금치 샐러드 등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개발했다.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이 브런치 메뉴는 오는 4월 3일(금)부터 한달 간 마이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켈로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시리얼을 우유와 함께 먹는 전통적인 방법을 넘어 더욱 다양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시리얼 활용법을 소개하려고 한다.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마이쏭을 방문해 켈로그와 마이쏭이 함께 개발한 메뉴를 주문,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 사진을 올리면 음료를 제공하는 SNS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해당 메뉴를 시식한 소비자들에게 켈로그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제품을 한정 수량 선물로 증정한다.

켈로그 마케팅 김기홍 상무는 “아침식사(breakfast)는 단어 그대로 공복(fast)을 깨운다(break)는 의미로 건강하고 든든한 아침식사를 하면 몸의 바이오 리듬을 깨워,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며 “켈로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침식사의 중요성과 함께 곡물의 영양이 풍부한 시리얼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소개해 건강한 아침식사 문화를 만들고자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